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시절 그감성 그대로 미르의전설2 어게인
    모바일 2019. 9. 13. 18:30

    안녕하세요 나의겜저씨입니다.

    PC온라인게임 미르의전설2는 지금도 서비스중이죠. 그 미르의전설2가 모바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 어디한번 살펴볼까요?

     

    캐릭터 생성은 총3가지 전사 술사 도사 입니다. 도사는 다른게임에서 힐러와 같습니다. 원거리 마법도 사용하면서 체력도 회복시켜주는 회복술사입니다. 미르의전설에서는 소환수도 소환할수 있습닌다.

     

    모바일게임이 다 그렇듯이 메인임무를 클릭하면 자동이동하게됩니다.

     

    임무를 마치면 보상을 받게 되는데 큰화면(창)으로 보상수령받으라고 하네요.

     

    나의겜저씨 아이디의 해골이 보이시나요? 제가 소환한 소환수입니다. 

     

    40레벨 보스입니다. 난이도는 아주 쉬운편입니다.

     

    40레벨보스를 잡으면 전리품이 우수수 떨어집니다.

     

    새로운스킬이 생겼습니다. 신수소환으로 해골소환 상위 마법인거 같습니다.

     

    공성전을 체험할수 있는 데모같은건데요. 실제로 이렇게 많은유저들이 즐길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컴퓨터 인공지능에 따라 움직이는거 같았습니다.

     

    새로운 성주의 탄생 

     

    미르의전설2 어게인에서는 UI에 강화버튼이 없습니다. 제조상인NPC가 해주는거 같은데 저는 결국 못찾았습니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에서 스킬단축창은 회전이 가능해서 최대 8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스킬단축창을 위로 드래그 하면 새로운 등록창이 나타나고 거기에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보스는 자기가 원하는 데로 선택해서 잡으실수 있습니다.

     

    70레벨 주마왕은 1인 보스라서 그런지 어렵지 않아요. 기본장비만으로도 쉽게 사냥할수 있습니다.

     

    메인 장비의길4에 보면 50이상 장비4개를 모우는 퀘스트가 있는데. 미지암전이나 격전보스에서 획득할수 있습니다.

     

    미지암전은 보스갱신현황을 확인하고 출몰된 보스를 클릭하면 그곳으로 가서 자동사냥으로 잡아줍니다.

     

    창고도 존재합니다. 창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창고지기NPC에게 말을 걸어야합니다.

     

    60레벨 장비 획득하는 또 다른방법은 장비합성입니다.50레벨장비 15개로 60레벨장비로 바꿔줍니다.

     

    개인보스는 갱신기간이 길기때문에 시간을 잘 확인하고 틈틈히 사냥하셔야 합니다.

     

    방어력이나 공격력이 강하진 않지만 빨리 잡고 싶다면 장비 강화에 신경쓰고 오셔야 합니다.

     

    미지암전을 나가고 싶을때에는 이곳에서 나갈수 있습니다. 텔레포트로  이동해서 어디로 나가는지 몰랐던 사람이 접니다.

     

    <사냥영상>

    스킬쿨타임이 짧아서 자기가 원하는 스킬을 난사할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스킬단축창이 위 아래로 돌아가서 스킬을 많이 등록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나보다 소환수가 더 쏀 것은 비밀...

    댓글

Designed by Tistory.